현재 위치

PR plan

Home > Business > PR plan

본문내용

Contents with Strategy!

경남PR솔루션은 소비자의 선택과 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전략적 PR기획, 콘텐츠기획을 추구합니다.

홍보ㆍPR사업의 성공을 위한 소비자 타겟 선정, 소비자 심리, 태도, 성향 등을 조사/분석하여
사업목적에 부합하는 맞춤형 홍보ㆍPR전략을 수립합니다.

홍보기획 및 전략수립, PR컨설팅 행사기획 및 대행, 아이디어&크리에이티브

가치를 위한 창조, 사람을 향한 기술.

step . 1

거시적, 시장, 경쟁자 분석을 통해 현상황에 꼭 필요한 PR전략을 찾아냅니다.
  • 거시적 상황분석 : 사회문화적, 경제적, 정치적 이슈화 트렌드 분석
  • 제품의 시장파악 : 성장률 및 시장 규모 제품 리사이클 단계, 고객의 니즈파악
  • 경쟁자 분석 : 경쟁자 설정, 선례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분석, 전략분석, 전략확인

step . 3

분석된 데이터를 근거로 최적의 PR전략을 수립합니다.
치열한 시장경쟁 체제속에서 어느 때보다 마케팅, PR의 효율적인 전략수립이 필요합니다. 데이터를 근거로한 시장분석, 고객분석, 경쟁사분석, 외부환경을 정밀하게 분석하여, 고객의 목적에 부합하는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PR전략을 수립 합니다.
  • step01
  • step02
  • step03
  • step04

step . 2

Strength(강점), Weakness(약점), Opportunity(기회), Threat(위협)의 4가지 요소분석 보다 세밀한 분석을 시행합니다.
4가지 요소내부 환경을 분석하여 강점과 약점을 발견하 고, 외부환경을 분석하여 기회와 위협을 찾아내어 이를 토대로 강점은 살리되 약점은 줄이고, 기회는 활용하고, 위협은 억제하는 마케팅 전략 수립입니다.

step . 4

수립된 전략기획에 따라 한번에 PR과정이 통합적, 종합적으로 진행됩니다.
합리적인 예산지출계획과 채널(매체)분석을 통해 진행 되며, 고객의 피트백과 시장반응 등의효과를 측정하여 향후 PR전략에 반영하는 사후관리 서비스가 진행 됩니다.